Korea Gospel Foundation Association(KGFA)


KGFA 설립목적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에 위치한 GFA선교단체 소속 한국지부로써 서로를 섬기며, 격려하는 근본주의 그리스도인들의 모임입니다.

소수 집단이나 교회 연합회가 아닌 초교파로써 상호교화에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모인 근본주의자들의 신앙모임으로 성경의 말씀을 기초로 하고 있습니다.

“오직 너희 행실을 그리스도의 복음에 합당하게 하라. 그리하면 너희에 대한 일들 곧 내가 가서 너희를 보든지 떠나 있든지 너희가 한 영 안에 굳게 서서 복음에 속한 믿음을 위하여 한마음으로 함께 싸우며”(빌 1:27).

KGFA는 잃어버린 사람들을 복음화하고 그리스도인으로 키우기 위해 하나님의 모든 권고를 전파 할 목적으로 존재합니다. (엡 4:11-16)

KGFA 역사

KGFA는 1967년 제럴드 존슨 (Gerald Johnson) 박사님의 지휘 아래 현재 위치인 서울에서 시작하였고 한국의 전도사역중에, Dr.Johnson은 기독교인들 훈련시킬 필요성을 보았습니다.

1972년 존슨 박사님은 마라나타 협회를 시작하여 나중에 이름을 "밥 존스 메모리얼 협회"로 변경했습니다 존슨 박사의 아들 켄 박사님은 1974년에 연구소에서 교육을 시작했습니다.

1982년에 Doug Threlfall 목사도 교육사역 합류하셨습니다.

한국성서교회는 1년 후에 한국인과 영어권 한국인들에게 외국인을 위한 영어 사역으로 떠올랐습니다.

1998 년에 하나님은 켄 목사님과 론다 존슨의 마음에 기독교 학교를 시작하라는 마음을 주셨습니다.

KGFA 사역